재테크 실전편

티스토리로 용돈벌기 '일방문자 1000명' 애드센스 수익공개 (+일방문자 늘리는 TIP)

1% 재테크 공부법 2022. 5. 25. 13:23
반응형

 

 

 

 

 

티스토리 '일 방문자 1000명' 
한달 수익을 얼마정도되나요?

요즘은 디지털노마드라고해서 블로그 운영을 통해서 

돈을 버는 사람들이 엄청 늘었어요!

저도 자칭 자랑스러운 디지털노마드에요

특히 구글 애드센스의 광고를 달 수 있는 티스토리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증가하게 되면서

승인을 받기 위한 도전을 열심히 하고 계실텐데요.

 

도전을 준비하면서도 과연 이게 맞나? 

티스토리로 돈을 벌 수 있을까?

늦은 것은 아닐지? 등등

티스토리를 해야하는지

고민이 계속해서 들거에요ㅠㅠ 

 

저도 수익을 직접적으로 내기전까지는 

계속해서 몇번이고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이 왔거든요.

 

근데 수익을 두달 연속 내보고,

방문자수도 꾸준히 증가하는 것을 보고

저의 노력이 헛되지는 않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꾸준히 들어오는 애드센스를 보면 

시작하기 잘했고, 이게 바로 디지털 노마드의 

매력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이 이글을 읽으실수도 있고,

이미 시작한 분들이 답답한 맘에 

이글을 읽으실수도 있어요!!

 

제가 많지는 않지만 저의 수익을 공개한 이유는 

그래도 꾸준히 노력하다보면 뿌듯한 날이 

온다는 것을 알려드리고싶어요.

 

시작이 반이라는 말,, 맞구요ㅠㅠ 

지금 당장 큰 수익을 바라지말고 

적절한 콘텐츠를 찾아 시작해보세요 !!!!

 

자면서돈버는삶 가능하게 해드릴께요~!

 

티스토리-수익현실-누적방문수-100만명-블로그는-얼마나-벌까-Feat-수익공개-이게-현실입니다

 

 

티스토리 수익현실 누적방문수 '100만명' 블로그는 얼마나 벌까? (Feat. 수익공개 이게 현실입니다)

누적방문수 '100만명' 실수익? 오늘은 오랜만에 티스토리 수익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합니다. 요즘은 많은 분들이 블로그로 뛰어들며 재테크 혹은 본업으로 수익을 벌어가고 계시더라구요. 유튜

jamong-daily.tistory.com

얼마전에 작성한 글 .. 이게 현실이더라구요..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한 계기 + 시작한 날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할때 

정확히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어야겠다 하는 

목적성을 가지고 시작을 했어요.

당연히 주제도 사람들이 많이 찾고 컨텐츠가 

확실히 정해져 있는 것으로 정해서 했구요.

2021년 4월쯤부터 퇴사하고 뭐 재밌는 것이 없나하고 

찾던 중에  디지털 노마드에 관심이 생겨 

바로 시작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저도 시작하는 단계라 슬럼프도 많이 오고 

중간에 그만두기도하고

여러 시행착오를 겪다가 2022년 1월말부터 

차근차근 다시 시작했습니다ㅠㅠ

 

 

 

 

이번에는 진짜 일처럼 블로그를 운영해보자 하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시 시작을 했고

보시면 아시겠지만 너무나도 감사하게 방문자수가 

말도안되게 쭉쭉 늘어나고 있어요 ㅠㅠ

 

일년이 지난 지금에야 어떠한 방법으로 해야겠구나 

터득이 되었어요 

여러분들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시고 

답답하고 포기할까하는 생각이 드시겠지만

이 글로 동기부여도 받으시고 이러한 방법도 있구나..

하는 것을 알아가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돌고돌아 이제서야 깨우치는 것들 공유해드릴께요^^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 법 
티스토리 방문자수가 중요할까?

 

저는 티스토리 수익을 내려고 하기전에 먼저 

방문자수를 어떻게 늘리지에 대한 

고민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방문자수가 늘면 광고 수익 또한 

당연히 늘게 되어있더라구요 ㅠㅠ 

저는 처음에 수익에만 넘 치중되어있다보니 

정작 중요한 부분을 간과했던 것 같아요.

 

" 과연 일 방문자 1000명을 어디서 끌고 올 것 인가"

 

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네이버검색 > 구글검색 > 다음검색 > 카카오톡 순이고

직접유입보다는 기타유입이 

10배 이상 유입이 되고 있어요.

 

 

티스토리 네이버검색 유입량 늘리기 
네이버검색=기타유입? 

 

 

 
 

제가 네이버 검색 및 기타유입이 비교적 많은 이유는

티스토리를 공부하신 분들이면 이미 눈치를 채셨을겁니다.

 

맞아요~! 저도 네이버 유입은 거의 

네이버 지식인을 통해 유입을 시켰어요 

2월부터 시작한 네이버지식인 유입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체 답변수가 4,859건이에요 

 

티스토리 블로그에 새로운 글을 작성하기 전에 

네이버 지식인을 통해 먼저 답변을 달고 방문자를 유입시키는 일부터 시작했습니다.

 

네이버 지식인으로 유입시킨다는 말만 들었지 

그게 진짜 맞아? 라고 

궁금하셨던 분.. 맞습니다. 

진짜로 유입량 확 증가합니다.

 

저도 방문자수와 티스토리 수익에 가장 큰 영향을 준 것이 

바로 네이버지식인이었다고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어요

 

 

네이버 지식인 말고 또 다른 방법은?

방법있긴 있어요 ....

 

하트 63개 소통 157개
하트76개 소통170개
하트42개 소통118개

 

네이버 지식인 말고 또 다른 방법은 소통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하트는 대략 50개

댓글은 대략 100개 이상 달려있어요.

 

처음에는 저도 구독자 수 0명으로 시작했어요 

가만히 있으면 아무도 안옵니다 ㅠㅠ

 

무조건 티스토리 포럼 통해서 맞구독 요청하셔야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블로그 돌아다니시며

댓글로 구독하고갑니다. 맞구독해요~^^

하셔야 매번 소통하는 친구들도 생깁니다.

 

서로 댓글로 소통하고 한명, 두명 방문자 수 늘려가면

언젠가 1000명 달성을 하고 계실거에요.

 

방문자1000명 애드센스 수익공개

과연....?

 

 

2022년 3월 22일부터 2022년 3월27일 까지의 일일 수익입니다.

그저께는 하루 17.75 달러로 가장 많은 수익을 얻었어요

3월 총 수익은 아마 200달러를 넘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오늘 앞서 소개해드린 2가지 방법으로 

우선 1000명을 넘은 상태에요!!!

 

1000명에서 2000명으로 어떻게 올릴까 지금

심각하게 고민중이긴하지만....

이것 또한 열심히 고민하고 공유드릴께요 ^^ 

 

 

 

더 궁금한 사항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반응 좋으면 더 열심히 공유해드립니다. 

반응형